Rest Time !/Monologue
조만간 처리해야지
포레
2014. 12. 15. 07:24
[ 하아하아.. 노엘쨩... ]
01. cs2 로 시작하는 실행 엔진(주로, 윈드밀 회사에서 나옴) 전용 로더 제작.
( 뭔짓을해도 윈도우가 굳어버리는 현상 회피, 혹은 실행 안되는 경우 처리용 )
처리 완료.
02. FVP 전용 로더 다시 제작.
잠깐 살펴봤는데, 쪼렙때 만든 프로그램이라 아무래도 헛점이 너무 많이 보인다.
파일간의 엑세스 문제라던가, 엔진이 패킹되어 있을 경우라거나 . . .
특히, IAT를 갈아치우는 경우가 대박 -_- . . . . 시간나면 다시 제작.
( FSCH 내의 플러그인으로도 제공하고 있으니, 진짜 시간나면 제작. 아마, 영원히 안할지도 모름... )
03. DISKER 드라이브가 꽃혀있을 경우, 가상드라이브가 아닌 실제 드라이브로 연결.
단, 실제 드라이브가 연결되어 있으나, 실제 드라이브내에 가상 파일로 등록된 파일이 없을시
가상 탐색기로 제공.
( 위 경우엔 파일 이동, 삭제 등을 해두고 가상 디스크 업데이트를 안했을 경우 해당 )
그 외 마이너한 버그 제거 -_- . . . ( 사실 이미 하나 제거했다. )
04. 디버거를 만들어보자.
p.s > 아, 추가로 아르테미스 엔진 확인해보니까 보안상 크게 문제가 있을거 같음.
차라리, 기리기리 엔진을 쓰는걸 권장합니다 [ . . . ]
( 이건 뭐, 리버싱 할 필요 없이, 바이너리 분석만으로 몇분 분석하면 그냥 뚫림 ;
추출해서 재배포하기 너무 간단함. 기리기리는 그래도 나름 암호화에 인증키 비교라는걸 하는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