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 2015. 4. 29. 04:46

 

 

요새 발매하는 기리기리 엔진을 사용하는 게임들 패킹이 일단 예전같지 않다.

 

발매당시 즉석으로 파이썬을 통해 만들었는데 . . .

 

파이썬, 저번 API 후킹할 때도 나에게 큰엿을 먹이더니만

 

이번엔 zlib 사용했더니 알 수 없는 바이너리 패턴이 나에게 큰엿을 먹였다.

( 이거때문에 4시간 가까이 해맴 -_- ;

분석했더니 파이썬 내부에서 뭔가 이상하게 돌아가는 덧, 파이썬 내부까진 분석안해봐서 모르겠음.

오프닝 추출 목적으로 만들었었는데, 오프닝에 만족할껄

이미지도 추출해보자라는 마음을 먹은 내가 잘못이지... )

 

편하긴한데 안심할 수 없는 언어인 듯 하다.

 

[1차 수정]

 이중 압축된 파일 처리.

 

xp3_atxr.exe

 

사용 방법은

 

xp3_atxr.exe <package_file> <main_key> <sub_key> <is_extract_psb_file>

 

package file : XP3 파일 경로.

main_key : 보통 hex 8자리 값.

sub_key : 보통 hex 2자리 값.

is_extract_psb_file : psb 파일을 추출할 경우 true, 아닐 경우 false

 

확실한건, 사노바 위치는 풀리고, 추측으론 네코파라도 풀리지 않을까 함.

( main_key 하고 sub_key 가 필요한데,

이 키값은 블로그에 올리기엔 너무 개방되어 있어서 카페같은데에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