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 Write | GuestBook
[공지] 해당 블로그에 용건이 있으신 분께서는 http://blog.fore.kr/ 의 방명록(Guestbook)으로 부탁드립니다.
쿄남편에게서 『프로그래밍』으로 받아왔습니다 '-'/
Category : Rest Time !/Copy to Posting~ | URL : | Written by 포레 ( 2009. 8. 16. 02:50 ) | 신고




바톤이군요... 아피세이아 님의 얼음집에서
* 히엘님께 『무쿠로님』으로 받아왔습니다^//^ 넘겨주셔서 감사해요!* 아카유키님께 『승리의 무쿠츠나』로 받아왔습니당..U///U..무, 무쿠츠나!
* 톳씨님께 「히바히바」로 받아왔습니다 ' ㅅ' 힙힙이라니 ; ㅅ;!!
* 히나레치한테 「이리에 쇼이치」로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쇼쨩 최모토 어쩔]
* 쇼이치한테 [픽쳐보컬즈]로 받아왔습니다~ㅅ~ 우워어어워<<
* 구미호님께 [란지에(정확하게는 스스로 아무거나)]로 받아왔습니다!
* 로아동생에게[강철의 연금술사-에드워드 엘릭]으로 받아왔습니다!!!!!
* 흑월친동생..한테『캐숑선배』로 받아왔습니다(....)뭐야 임마는?..
* 적묘에게 리버씨로 받아왔습니다-♥ 리버웬햄씨는 저의 영원한 낭군님-♡ 덧붙여 적묘땡스!
* 유현님에게 『역전재판』으로 받아왔습니다. 아... 절 적어 주셨으니 해야겠죠?
* 쿠마리님께 『블로그』로 받았습니다~~간만의 바톤이네요
* 루벨릭님께 『예쁜 눈 그리는 법』으로 받아왔습니다^0^
* 애이불비님과 아이엔님께 『나루미츠』와 『원고』로 받아왔습니다.
* 어니언님께 『고도』로 받았지요ㅜㅜ// 즐겁게 작성했어요, 감사합니다!
* 곰비님께 『역전재판』으로 받아왔습니다. 오랜만의 문답이네요^^* 가와님께 『정글고』와 『305호』, 두 개로 받아왔습니다. 황송하군요. -//-
* 카몬님께 『모리카와 토시유키』혹은『건담 더블오』로 받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0^
* 세나케인님에게서『란지에 로젠크란츠』로 받아왔습니당. 움메?
* 제이님께 『코스어』로 받아왔습니다
* 은령님께『너구리,사진』으로 받아왔습니다.
* 마타오님께『코스어』로 받아왔습니다.
* 류님께 『란지에』로 받아왔습니다! 란지에★라니 땡큐땡큐'▽'//
* 란란루 별명없음님께 『타블렛,그림』으로 받아왔습니다. 별명님 사랑해♡
* 하늘양에게 『시아』로 받아왔습니다. 할거 없었구나, 하늘양 ㅠ..
* 시아에게 『코스』로 받아왔어요. 뭐야 ㅋㅋㅋ 나 하면 코스가 생각나는거야 ?! ㅋㅋ
* 엘데누나한테 『소녀시대』로 받아왔는데... 역시 나 하면 소시임? ㅋㅋㅋㅋ
* 하흑천한테 『리본』으로 받아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역시난리본인가
* 키베리 언니한테서 『곰』 으로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유하한테서 『태민』으로 받아왔는데 유하넌 천재야
* 렌한테 『가히리』로 받아왓슴다 ㅋㅋㅋ 가히리 좋구먼~
* 츠루씨께 『무크히바~』로 받아왔습니다!!!! 무크히바 하악하악 v///v
* 이즈님께 『고쿠데라』로 받아왔습니다!ㅠㅠ고...고쿠...데데데데라/두근두근ㅎㅎ
* 미유키한테 『케이온』으로 받아왔습니다! 흐음..
* 타고오빠가 『합기도』로 넘겨줬는데 뭔가 이상해요 ㅋㅋㅋㅋㅋ
* 나애가 『수능』으로 넘겨줬.................야!!!
* 문라이트,오니힌퐈야,멍멍콩이 『코스프레,퐈야,여장』으로 줬네여 슈ㅣ발 왜 세명이야
* 온새미로 님이 『메이드복』으로 줬슴 - 이건 뭔드립이야;;; ㅋㅋㅋ
* 뉴폰 님이 『동프캐릭터』로 주셨네요.
* 유월언니가 『알바』로 줬뜸... - 앍!!!!!!!!!!!!!!!!!!!!!!!!!!!!!!!!
* 미야 마망께서 『경단토끼』 로 주셨어요우 > 3<)
* ♬십육분음표 벚꽃님께서 『영화』로 주셨는데 어째서!? :D
* 도리님께서 『고양이』로 주셨....습니다만 역시 그런가요 =ㅁ=;;
* 페리님께서 『피규어』로 주셨습니다;; 이제 이글루에 오덕관련포스팅은 자제하려고했는데....
* 물빛고양이님께서 『데이트』로 주셨습니다. 흑흑 느닷없이 포스팅하네요(..
* 홍여랑 님, 『날씨』, 좀 더 알고 싶은 마음과 함께 바톤을 받았습니다=D* 소년 아 님, 『동화』, 의외지만 열심히~!!!
* 슈타인호프님, 『소녀시대』, 이거 이렇게 하는 거 맞음?
* 정호찬님,『이효리』로 주셨습니다, 덜덜덜...
* 대한민국 친위대님이 어째선지 『KARA』로 넘기셨습니다[...] 님 좀 잊지않겠다능[...]
* 萬古獨龍 님께『예술』을 받았습니다.* 아리엘님에게서 『류수련대장님』 으로 받은 바톤입니다.
* 레어님에게서 『아가씨』로 받았습니다.
* 아피세이아님에게서 『나나카』로 받았습니다.
* 나오키쨩님에게서 『오가타 리나』로 받았습니다.
* 엘로하이드! 하늘님에게서 『미소녀』로 받았습니다. 왠지모르게 미소녀로,,
*솨베님에게서 『BGM』로 받았습니다. 받아버렸네요,..
*엘스님에게서 『매드무비』로 받았습니다만.....마침 포스팅도 못하니 잘된건ㄱ..(퍽)
*모순신념님에게 『19금』으로 받았습니다. 뭔가 이상한 주제네요.....
*슈베루카님에게 『섹스프렌드』로 받아왔습니다.  ...아니 이걸 나보고 어쩌라고?
*베라 님에게 『후지바야시 료』 로 받아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쿄남편에게서 『프로그래밍』으로 받아왔습니다 '-'/


=======================================================================

1. 최근에 생각하는 『프로그래밍』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인들은 알고 있겠지만, 사정없이 이미지 긁기 프로그램을 만드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런 『프로그래밍』에는 감동!!

남들과 다른 새로운 방식을 추구할 수 있다 ?



3. 직감적으로 『프로그래밍』는?

딱딱하고 지루할지도 모르지만, 알고나면 재밌는 녀석 ?



4. 좋아하는 『프로그래밍』는?

오류가 없는 프로그램. ( 있을리가 없잖아 ? )


5. 이런 『프로그래밍』는 싫어!

진짜 싫어하는 거중 하나가 코딩할 때

for(;;)
{
문장
}

이런게 제일 싫음 T-T
그 중에서도 들여쓰기도 안하는 새끼들은 쳐죽이고 싶음
( 추가 변수가 많아지면 이해해도.. )


6. 다음에 넘겨줄 7명 (『』정하고)

 없음. ( 솔직히 귀찮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구지하고 싶다 하는 사람들은 알아서 받아가셈 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달면 『』 정해보겠음 ㅋㅋㅋㅋ
 그리고, 내 이웃목록은 거의 지방쉼으로 이어져있는데,
 쿄남편이 이미 다 넘겨버려서 딱히 넘길 사람이 없어 ㅋㅋ
 ( 그래, 이 말을 직접적으로 말하면 왕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st Time ! > Copy to Pos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 정리표 ( 09년 10월 애니 )  (2) 2009.09.27
심심하니 포스팅이나 써보자  (2) 2009.09.18
9, 10월에 내가 볼 애니  (2) 2009.08.14
임시 일정표 (1)  (0) 2009.08.01
이상형 문답 ★  (2) 2009.07.28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605)
Notice (6)
Programming (79)
DISKER (1)
FSCH (7)
Caption (0)
Rest Time ! (443)
Hobby (64)
Tour (5)
Blind Post (0)
Recent Post
Recent Comment
Link
Calende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