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24 LastUpdate - RELOC 기능 추가.
만들기 전에 툴 찾아보니 나오긴한데, 제대로 추출되는게 거의 없어서 그냥 만들어버림.
일단, 라이브 엔진 추출할 때 씁니다.
(레알라이브 엔진이랑 다름.)
추출하다보면 gal 이란 파일이 종종 나오는데 이거도 내부에서 컨버팅시킬까 하다 꽤나 귀찮아져서
검색해보니 포토샵 플러그인으로 처리 가능한 듯 합니다.
(포토샵 plug-in -> file format 폴더에 dll 파일 포함해서 파일 전부 던지시면 됩니다.)
버전 1,2 에 적용
버전 3 에 적용
(포토샵 플러그인 FIle Format 폴더에 던지시면 됩니다.)
혹은 게임 만드는 툴로 직접보면 확실하게 보입니다.
p.s > 분석해보면서 느낀건데 이거만큼 비효율적인 엔진이 없는듯...
일단, 파일 크기 미사용, 쓰지도 않는 해쉬값 사용 그리고 내부에서 압축하고 압축하고 또 압축함 [...]
매번 이 엔진 만날 때마다 좀 느리네 라는 느낌을 왜 그랬나 이해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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