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 Write | GuestBook
[공지] 해당 블로그에 용건이 있으신 분께서는 http://blog.fore.kr/ 의 방명록(Guestbook)으로 부탁드립니다.
xp3_atxr

 

 

요새 발매하는 기리기리 엔진을 사용하는 게임들 패킹이 일단 예전같지 않다.

 

발매당시 즉석으로 파이썬을 통해 만들었는데 . . .

 

파이썬, 저번 API 후킹할 때도 나에게 큰엿을 먹이더니만

 

이번엔 zlib 사용했더니 알 수 없는 바이너리 패턴이 나에게 큰엿을 먹였다.

( 이거때문에 4시간 가까이 해맴 -_- ;

분석했더니 파이썬 내부에서 뭔가 이상하게 돌아가는 덧, 파이썬 내부까진 분석안해봐서 모르겠음.

오프닝 추출 목적으로 만들었었는데, 오프닝에 만족할껄

이미지도 추출해보자라는 마음을 먹은 내가 잘못이지... )

 

편하긴한데 안심할 수 없는 언어인 듯 하다.

 

[1차 수정]

 이중 압축된 파일 처리.

 

xp3_atxr.exe

 

사용 방법은

 

xp3_atxr.exe <package_file> <main_key> <sub_key> <is_extract_psb_file>

 

package file : XP3 파일 경로.

main_key : 보통 hex 8자리 값.

sub_key : 보통 hex 2자리 값.

is_extract_psb_file : psb 파일을 추출할 경우 true, 아닐 경우 false

 

확실한건, 사노바 위치는 풀리고, 추측으론 네코파라도 풀리지 않을까 함.

( main_key 하고 sub_key 가 필요한데,

이 키값은 블로그에 올리기엔 너무 개방되어 있어서 카페같은데에 올림. )

 

'Programming > Release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dat  (0) 2015.10.08
섬광의 기사 ~카리스티아 나이트~ 추출  (0) 2015.09.06
超A&G+ PLAYER  (2) 2015.01.27
CS2 Loader  (2) 2014.12.16
exlefor3  (0) 2014.11.18
애니, 미연시, 프로그래밍 관련 블로그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605)
Notice (6)
About Me (1)
Programming (79)
Release Program (19)
Release Patch (14)
Programming Talk (46)
DISKER (1)
Release (1)
FSCH (7)
Core Release (1)
Plugin Release (6)
Dev. (0)
Caption (0)
러브 라이브 ! 1기 (0)
러브 라이브 ! 2기 (0)
B형 H계 (0)
프린세스 러버 ! (0)
etc... (0)
Rest Time ! (443)
Monologue (412)
Copy to Posting~ (31)
Hobby (64)
MYS-☆ (27)
Mahjong (12)
Animation (3)
Light Novel (0)
Blog skin (22)
Tour (5)
2013 Feb in Tokyo (5)
2014 Working Holiday JP (0)
2015 Aug in Tokyo (0)
2016 Dec in Osaka (0)
Blind Post (0)
Recent Post
Recent Comment
Link
Calender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