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발매하는 기리기리 엔진을 사용하는 게임들 패킹이 일단 예전같지 않다.
발매당시 즉석으로 파이썬을 통해 만들었는데 . . .
파이썬, 저번 API 후킹할 때도 나에게 큰엿을 먹이더니만
이번엔 zlib 사용했더니 알 수 없는 바이너리 패턴이 나에게 큰엿을 먹였다.
( 이거때문에 4시간 가까이 해맴 -_- ;
분석했더니 파이썬 내부에서 뭔가 이상하게 돌아가는 덧, 파이썬 내부까진 분석안해봐서 모르겠음.
오프닝 추출 목적으로 만들었었는데, 오프닝에 만족할껄
이미지도 추출해보자라는 마음을 먹은 내가 잘못이지... )
편하긴한데 안심할 수 없는 언어인 듯 하다.
[1차 수정]
이중 압축된 파일 처리.
사용 방법은
xp3_atxr.exe <package_file> <main_key> <sub_key> <is_extract_psb_file>
package file : XP3 파일 경로.
main_key : 보통 hex 8자리 값.
sub_key : 보통 hex 2자리 값.
is_extract_psb_file : psb 파일을 추출할 경우 true, 아닐 경우 false
확실한건, 사노바 위치는 풀리고, 추측으론 네코파라도 풀리지 않을까 함.
( main_key 하고 sub_key 가 필요한데,
이 키값은 블로그에 올리기엔 너무 개방되어 있어서 카페같은데에 올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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